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영랑] 자연에서 요가하는 경험 '산요가'

취미생활/체육인

by 배디 2021. 9. 25. 17:04

본문

반응형

속초 ‘산요가’


심신의 정화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한 일은 바로 영랑호를 마주보고 있는 ‘산요가(san yoga)’에 등록하는 것이었다.
5시간의 운전으로 온몸이 힘들었지만 30일,
하루도 허투로 쓰고 싶지 않았다.
건물 자체가 일반 대도시에서 보는 요가(학)원과
차원이 다르다.

속초 산요가

.

2분만에 상담을 끝내고 등록을 마쳤다.
등록한 김에 바로 수련을 예약했다.
시간이 남아 혼자 조용히 영랑호를 걸었다.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서 걷는 내내 풀벌레 소리만 들렸다.

영랑호
영랑호


호수를 바라보며 요가를 하는 경험은
'정화’ 그 자체였다.
눈, 코, 귀 모든 감각이 다 자연과 맞닿아있었다.
‘속초에 오길 잘했다, 요가하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그 동안의 요가가 운동이었다면 이곳에서는
심신의 수련이었다.

수련공간
수련공간

속초 여행자들을 위한 체험권과 주말 체험도 따로 있으니 속초에 온다면 무조건 경험하길 바란다.
영랑호를 바라보며 요가를 하다보면 스트레스와 걱정이 사르르 녹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