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인슈페너 3대 맛집 👀 오츠커피

미식생활/카페

by 배디 2022. 1. 9. 17:18

본문

반응형

아인슈페너 3대 맛집의 커피는 달랐을까?

오츠커피


⭐️ insta @oatscoffee
📍서울 용산구 원효로89길 13-1
(남영역 1번 출구 430m)
⏰ Mon-Fri 11:00-20:00
Sat-Sun 12:00 -20:00


웨이팅의 가치가 충분했던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맛집

한적한 골목길에 자리한 오츠커피
YR : 근처에 3대 아인슈페너 맛집이 있데. 조금 걸어야 하긴 하는데 갈래?
JE, HR : 구랭!!

중국집에서 거한 점심을 먹고 난 후 고등동창 YR가 제안했다. 기름진 식사를 했으니 사실 아아가 당겼지만 3대 아인슈페너 맛집이라니, 그 맛이 궁금해 바로 오케이를 외쳤다. 분명 걸어서 조금이라고 했으나 아무리 걸어도 카페는 나올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포기할 즈음에 드디어 눈앞에 오츠커피가 나타났다.

웨이팅은 기본

한적한 골목길에 한 가게 앞에만 사람이 우르르 모여있었다. 오츠커피의 외부에는 웨이팅이 익숙하다는 듯 가게앞에 이미 의자와 난로가 갖춰져있었다. 맛집인 것이 분명했다.

가게 내부 

오츠커피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하지만 '오츠(oats)'단어가 주는 느낌처럼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였다.

맛있는 스콘

오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 3잔과 초코 스콘을 주문했다. 모든 스콘이 다 인기가 있지만 초코 스콘이 새로 나왔다는 이유에서였다. 아인슈페너와 초코 스콘,,, 칼로리 폭탄이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제로칼로리겠지?

오츠커피 내부 인테리어

잘 나가는 카페들은 하나같이 브랜딩과 디테일이 살아있다. 심플하지만 귀여운 오츠커피. 너무 고급지지 않아서 모두에게 인기 있을 법한 디자인. 달달한 아인슈페너와 찰떡같이 어울리는 가게 분위기를 보며 커피를 마시지 않아도 또 오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오츠커피의 아인슈페너

주문을 하고 10분 정도 지났을까? 친절한 직원분께서 직접 커피를 가져다주셨고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남다른 비주얼에 감탄하고 말았다.

JE, HR, YR : 우와~~ 👀
친절한 직원 분 : 크림 먼저 떠먹고 커피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
오츠커피 3대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가 등장하자마자 사진부터 찍었다.
3대 아인슈페너라니.
일단 눈으로 사진으로 담는 게 먼저였다.

3대 아인슈페너의 맛은?

오츠커피, 서울 3대 아인슈페너, 그래서 그 맛은 어떠하냐?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다. 특히 아인슈페너 크림의 밀도 있는 농축된 그 맛이 다른 카페의 아인슈페너와 확연하게 차이가 났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었던 마음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아인슈페너의 달콤함에 푹 빠지고 말았다.

쫀득하고 풍미 가득한 아인슈페너 크림

웨이팅 할 가치가 있을 만큼 맛있었던 아인슈페너. (하지만 다음에도 기다려야 한다면 테이크 아웃해야지)

달콤 쌉싸름한 초코스콘

초코 스콘은 촉촉했고 쌉싸름했다. 그래서 훨씬 좋았다. 퍼석하고 달달한 초코 스콘이었다면 글쎄, 아인슈페너와 어울리지 않았을 것이다.

행복한 토요일의 오후

오츠커피의 아인슈페너도 맛있었지만 오랜만에 함께 본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 행복했던 이 곳에서의 시간이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벌써 십 여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대로인 친구들. 자주 보지 않아도 만날 때 마다 촉촉하고 달콤한게 마치 아인슈페너 같은 우정이랄까😊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이렇게 서로 위로해주고 의지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 진짜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 오츠커피
🙄 단, 웨이팅 할 각오는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