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상북] 모던하고 힙한 카페☕️ 겟인상북

미식생활/카페

by 배디 2021. 8. 30. 00:00

본문

반응형

모던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카페

겟인상북( get in sangbuk)

🍕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양산대로 1456 겟인상북
 10:30~22:00 
⭐️ instagram : cafe.getin_sangbuk

 

양산에 대형 카페들이 줄줄이 생기고 있다. 그중 유명한 카페 중 하나가 겟인상북. 내비를 켜고 가다보면 오잉? 하는 곳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다. 유동인구가 적은 약간 쌩뚱맞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긴 어렵고 차로 이동해야한다. 다행히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했다.  

겟인상북외관

멀리서 봐도 여기가 겟인상북 카페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시원한 글씨가 적혀있는 외관이다. 

겟인상북 야외공간

야외 공간 또한 넓어서 날씨가 좋은 날 밖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다. 야자나무가 흡사 캘리포니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차장

유리창에 비치는 자동차들에 미루어 볼 수 있듯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된다. 

겟인 상북 내부

높은 천장으로 공간감이 우수하다. 중간에 실내정원을 구성되어 있고 트렌디한 팝이 흘러나온다. 

느낌있는 사진

키 큰 식물들을 이용한 인테리어 활용이 돋보인다. 

디저트 
디저트

입구에서 정원을 보고 들어오면 주문하는 곳이 보인다. 주문대 맞은편에 디저트들을 고를 수 있게 디스플레이가 되어있다. 

메뉴판
주문대

깔끔한 차림의 직원들이 주문을 받는다. 콘셉트인지 모르겠지만 다들 검은색 옷을 입고 있어서 뭔가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느껴졌다. 보다시피 크로플이 주력 메뉴임을 알 수 있다. 

화장실 입구 

화장실 입구가 독특하다. 

전시 

분기별로 다양한 콘셉트로 분위기를 바꾼다고 한다. 포토스폿을 노린 듯한 작품처럼 보이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다. 요즘 감성을 잘 반영한 듯하다.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브라운 치즈 크로플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위에 브라운 치즈가 올려져 있다. 단짠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서 브라운 치즈 크로플을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크로플이 작아서 아쉬웠다. 이전에 브라운 치즈 크로플 찐맛집을 알고 있어서 여기서의 크로플 맛에는 크게 감흥을 느끼지 못했다.  

부산 근교 트렌디한 대형 카페를 찾는 다면 겟인상북은 굿 초이스다. 사진 찍을 스폿들도 많고, 노래와 분위기가 모던하고 젊기 때문. 하지만 맛에서는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을 듯하다.  

http://www.instagram.com/cafe.getin_sangbu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