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별미순대국 - 인생 순대 국밥

미식생활/맛집

by 배디 2021. 11. 12. 07:30

본문

반응형

인생 순대국밥

별미순대국

📍강원 속초시 중앙로 299-1 별미순대국
⏰10:00-21:00 (sunday off)


속초에서 먹었던 밥 집중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 별미순대국이다. 11시 오픈 시간맞춰 갔는데 금세 테이블이 꽉 찼다.

외관

기본찬

테이블 마다 기본 찬들이 나오는데 김치가 두 종류 나오는게 인상적이었다. 직접 담근 듯한 김치는 먹을만큼 덜어먹을 수 있어서 위생적이었다.

메뉴

순대국 종류가 많다. 처음에 몰라서 그냥 기본으로 먹었는데 순대위주로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아! 국밥이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기본 순대국은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비교적 순대가 적은 것 처럼 느껴진다. 고기가 많이 들어간만큼 국물이 더 고소하다.

설거지

배가 고파서 음식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 대신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를 증명해주는 빈 그릇 사진만 남았다.
속초 여행가면 다시 꼭 들리고 싶은 곳.

https://youtu.be/awae9gGeP6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