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송정] 수림식당

미식생활/맛집

by 배디 2021. 8. 22. 19:45

본문

반응형

송정해수욕장이 보이는 가지만두 맛집

수림식당 송정점

🍜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 51
11:00~21:00 (break 15:00-17:00)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날, 직장동료 (feat. 개띠 아재) 두 분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 아재 취향을 고려하여 '돼지국밥이나 갈비탕을 먹을까?' 하고 고민을 잠깐 했지만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눈여겨 보았던 수림식당에 가기로 했다.

수림식당 입구

수림식당 송정점은 송정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회전교차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장은 건물 뒷 편에 주차했다.

키오스크

수림식당은 탄탄멘을 전문적으로 하는 프렌차이즈 식당이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된다.

탄탄멘 (9,000원) 
탄탄멘 (9,000원) 

이상하게 점심에는 라멘 메뉴를 먹는게 꺼려진다.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 한 입 얻어먹었는데 오! 괜찮았다. 육수도 진했고 면도 꼬들꼬들하게 삶겨서 맛의 조화가 좋았다.

가지덮밥 (9,000원)

내가 시킨 가지덮밥. 가지의 식감이 너무 무르지 않아서 좋았다. 다만 밥이 조금 더 찰기가 있고 뜨거웠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가지만두 (6,500원)

가지만두 이게 참 별미다. 얇게 썬 가지 안에 고기를 넣어 튀겨 사실은 '가지 튀김'에 더 가깝다. 튀긴 직 후 먹는 튀김은 최고다.

가지만두 is best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맛집 중에 혼밥이나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수림식당을 추천한다. (단체가 가기에는 가게가 조금 비좁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